본문 바로가기
쉼과 집중을 위한 ASMR

ASMR 백색소음 신두리해수욕장 |바닷가 걷는 소리 | 파도소리

by 생독TV 2020. 11. 3.
반응형

ASMR 백색소음 신두리 해수욕장 바닷가 걷는 소리, 파도소리

 

 

kview - relaxing sounds

휴식과 집중을 위한 자연의 소리 ASMR입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이 편안한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 눌러주세요! Click the subscribe and like button, please!

www.youtube.com

직장에 다니다 보니 주중에는 촬영을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주말에 시간을 내어 촬영을 합니다. 와이프가 절 쳐다보는 눈초리가 보통이 아닙니다. 

토요일 오후 인근 바닷가에 산책을 가자고 합니다. 목적이 촬영인지 산책인지. 전 산책이라고 합니다. 혹시나 촬영거리가 있으면 촬영하고.... 

사실은 답사에 가까운 산책입니다. 

신두리 사구로 출발합니다. 신두리는 저희 어머니 고향이라서 그런지. 길 옆 언덕에 있는 외조부와 외조모 산소를 지나칠 때마다 어린 시절이 떠 오릅니다. 

 멸종위기종인 쇠똥구리를 복원하기 위해 소들을 방목해 키우고 있다고 합니다. 내년에는 한 마리 더 추가한다고 합니다.  

신두리 사구 방목된 소

어린 시절에 본 신두리 사구는 방목 된 소들과 드넓은 사막 같은 사구언덕이었습니다.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 나무들이 심어지고 소들도 없어지고 사구가 반으로 줄어든 듯합니다. 

90년대 초까지 그랬던 것 같습니다.

위 사진은 원래 없던 곳인데. 방문자들이 모래 언덕도 없는데 무슨 사구냐라는 소리에 태안군에서 풀을 걷어내고 인위적으로 만들어 낸 사구입니다. 모래가 쌓이고 사구식물들이 번식하면 풀들로 가득 차고 그러면서 사구 곤충들과 동물들의 안식처가 되는게 자연의 섭리인데. 

 

갈대숲이나 갯그녕쪽에서 바람소리를 담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건 사람이 없을 때 해야지.

바닷가 쪽으로 내려가서 걷습니다. 모래사장을 걷는 소리도 좋겠다 싶어 소리를 녹음합니다.  

    중간 중간 조개껍질 밟히는 소리가 톡톡 튑니다.

이왕 보시는 거   "구독"도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